(주)JYA-RCHITECTS는 2012년 작업을 시작하여 다양한 규모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프로그램, 재료, 시공방법 등에 대한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자 노력하는 건축사무소입니다. 우리는 긍정적인 태도로 즐겁게 그리고 적극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스스로 온전한 건축가로 성장하고자 노력하는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


■ 모집분야
[신입사원] 정규직 1명 (3개월 수습기간 있습니다)
- 건축, 디자인관련 전공 4년제 또는 5년제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2020년 2월)
- 디자인 프로그램/툴 Skill 우수자 우대 (CAD, 3D Modeling, Rendering 등)
- 운전 가능자 우대

■ 근무조건
- 4대 보험 및 퇴직금제도
- 주5일 근무 (주말, 휴일출근시 보상휴가 적립)
- 1년이내 11일 유급연차 및 2년차 15일 유급연차 (미사용시 연차수당 지급)
- 급여는 사무소 규정을 기준으로 협의
- 출근일은 2020년 1월을 기준으로 협의하여 결정


■ 모집 절차 및 서류
- 1차 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포트폴리오 이메일 제출
                      (서류 형식제한 없음)  단, 각각의 서류는 압축하지 않고 개별 PDF로 첨부해주세요.
- 2차 면접 (1차서류 통과자 개별연락) 
- 접수기한 : 공고시부터 2020년 12월 27일(금)까지 
- 접수메일 : jyarchitects.job@gmail.com
- 접수기한 변경(연장 또는 단축), 공고상황은 이 곳 블로그에서 Update되고 있으니, jya블로그를 꼭 확인해주세요.


■ 참고사항
- JYA에서 진행중인 프로젝트는 홈페이지(jyarchitects.com)에서 확인가능하며, JYA Blog (jyarchitects.tistory.com)에서 여러 이야기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