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7일에는 깜짝 아닌 깜짝 생일파티가 있었는데요

바로 제이와이아키텍츠의 뽀짝한 막내! 주희의 생일파티였습니다 ~~

생일은 18일이었지만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서 금요일에 미리 케이크를 불었는데요!

서울에 올라온 뒤 첫 생일이었다고 해서 더욱 뜻깊었습니다 ㅋㅋ

주희 몰래 케이크를 사와서 다같이 생일 축하 노래도 부르고 케이크도 나눠먹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끄러워하는 생일자

케이크를 먹고 나서는 사무실의 새로운 식구를 개봉해보았습니다 ㅋㅋ

거북목으로 통증을 호소하는 직원을 위해 소장님께서 모니터 거치대를 질러주셨습니다

 

 

열심히 조립해보는 중
거치대가 신기한 직원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ㅋㅋ
어찌저찌 설치해보았는데 너무 크고.. 인공지능 기계같은 느낌도 듭니다?

이래저래 즐거운 오후를 보낸 금요일이었습니다 ~

다음 생일자는 10월에 있으니 가을에 또 만나요 ㅋㅋ

+ Recent posts